본문 바로가기
일상

호치민 네일샵 저렴하고 꼼꼼해서 마음에 들어요! 리오네일(Ri-O Nail)

by 일리꼬 2025. 1. 23.
반응형

베트남은 우리나라와 GDP가 약 5배 정도 차이가나기 때문에 인건비가 저렴합니다. 그래서 우리나라에서는 인건비 때문에 비싸지는 서비스업종이 동남아에서는 저렴할 수 밖에 없습니다. 베트남에 방문해서 가장 많이 하는게 여성들은 네일케어인데 가족여행으로 방문했다면 다 같이 가서 남성들은 손&발 케어를 받거나 마사지를 받으면 되고, 여성들은 네일이나 패디케어 및 디자인을 받으면 됩니다.

 

벤탄시장 바로 앞에 있는 호텔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걸어서 온 리오네일입니다. 시간을 정확하게 맞출 수 없을 것 같아서 예약하지는 않았지만 평일오후여서 한산한 모습이었습니다. 1, 2층으로 되어 있는 곳인데 1층에서는 손톱과 발톱케어를 하고 2층에서는 마사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리오네일 가격표

 

호치민 네일샵 가격은 비슷비슷한것 같아요. 현지인이 운영하는 로컬 기준으로 우리나라 네일샵의 1/3 정도의 가격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우리나라에서 길이 연장하고 젤네일 하면 10만원 정도라고 하면 호치민에서는 3~4만원정도(현지 가격 60~80만동) 합니다. 

저희는 남자 핸드&풋 케어, 마사지/ 여성1 젤네일&풋케어/ 여성2 길이연장 젤네일 - 이렇게 했는데 총 시간은 3시간정도 걸렸고 한화로 10만원정도 지불했습니다. 한국에서 했으면 30만원 가까이 나왔을겁니다.

 

 

 

직원들이 일사천리로 나눠져서 작업을 시작합니다. 손님 한명당 직원이 1~2명씩 전담해서 케어를 시작합니다.

 

 

 

 

깎을 손톱이 없어도 표면을 갈고 손톱 보호제도 발라주고 뭐를 엄청 많이 합니다.

 

 

 

한명은 손톱을 케어하고 한명은 풋케어 하니 시간이 단축되네요. 호치민네일샵은 적외선 램프를 쏘이면서 피부에 안좋을까봐 저렇게 손가락 장갑을 씌우네요. 

 

 

 

손톱 케어를 마치고 발톱관리와 발각질제거 등을 합니다. 따뜻한 물에 불려서 깎아내기도 하고 엄청 시원합니다. 나중에 나트랑에서 이발소 가서 손발케어를 받기도 했는데 네일샵에서 받은 케어와는 질이 다릅니다. 남성분들 베트남 가시면 네일샵 핸드&풋 콤보케어 꼭 받으세요. 강추입니다.

 

 

 

그라인더 같은걸로 발 뒷꿈치 각질을 한참 제거한 뒤에 젤 같은걸 바르고 이렇게 묶어 두었습니다. 안에서 촉촉한게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호치민여행 첫날부터 호강한 발. 

 

 

 

케어만 받아도 되고, 컬러까지 추가해도 되고 가격차이는 얼마 안납니다. 베트남에서는 그냥 하고 싶은거 다 하세요~ 대충 가격대만 알고 가면 바가지 쓸 일 없습니다. 시장을 가든 어딜 가든 미리 검색 한번 해보면 대략적인 가격대는 알 수 있으니까요.

 

 

 

여행가기 전에 네일샵 갈까, 여행 가서 갈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호치민 도착해서 첫날 네일 받는 일정으로 움직이면 여행 내내 기분이 좋아요!

 

 

 

익스텐션하고 이제 컬러를 바르고 있는 모습입니다. 연장팁이 중국산도 있고, 미국산도 있습니다. 가격차이는 10만동인데 퀄리티 차이는 없다고 하네요 ㅋㅋ

 

 

 

체크 무늬를 넣고 싶다고 디자인을 찾아서 보여줬더니 정말 똑같이 그려주네요. 베트남분들도 디테일이 뛰어나더라구요.

 

 

 

완성된 길이연장+젤네일입니다. 초등학생들은 이렇게 연장은 안하는거 아닌가요? ㅋㅋ 여행 마지막날 제거하기로 약속하고 해줬습니다. 한국에서 이렇게 하고 다니는건 못보겠네요.

 

 

 

이렇게 첫날 오후 시간에 네일와 풋케어를 하면서 시간을 보냈는데 참 괜찮네요. 부모님이랑 여행가서도 괜찮고 가족여행에서도 일정에 넣어보세요. 여행이 더 재미있어집니다.

아래 지도와 인스타그램 주소를 추가했으니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rio_nail212304

 

 

반응형

댓글